여자는 미치지 않았다
· 저 : 렙 브래들리
· 출판사 : 홈앤에듀
· 발행 : 2025년 03월 20일
· 쪽수 : 200쪽
· 구성 : 전1권
· ISBN : 9791197800771
“여자는 미치지 않았다. 단지 다르게 창조되었을 뿐이다.”
많은 남성이 여성의 마음을 이해하기 어려워합니다. 이 책은 남편이 아내의 마음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왜 아내가 작은 일에도 쉽게 상처받고, 때로는 비논리적으로 보이는지, 그리고 아내의 친구들은 어떻게 아내의 감정을 그리도 잘 이해하는지를 설명하며, 남편이 아내의 내면을 더욱 잘 통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결혼 생활에서 가장 흔한 갈등은 서로 다른 생각과 감정에서 비롯됩니다. 하지만 남편이 아내의 감정을 이해하기 시작하면 부부의 관계는 완전히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여자는 미치지 않았다》는 아내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법을 배움으로써, 부부가 사랑과 신뢰가 넘치는 관계로 나아가도록 돕는 따뜻하고 실제적인 안내서입니다.
저자가 전하는 지혜는 단순한 이론에 그치지 않습니다. 50년 가까운 시간 동안 아내를 통해 여성의 사고방식과 감정의 흐름을 배우고 깨달음을 얻었으며, 동시에 성경이 남편들에게 주는 교훈을 깊이 연구해 왔습니다. 이러한 풍부한 경험과 통찰을 바탕으로, 저자는 실제로 많은 남성이 어려운 결혼 생활을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된 검증된 원리들을 이 책에 담아냈습니다.
“아내가 말하고 싶은 것은 불평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을 나누고 싶은 것이다.”
결혼 생활은 단순한 논리나 역할 분담만으로 유지될 수 없습니다. 남편이 아내의 감정을 이해하고 공감할 때, 부부 관계는 더욱 깊어지고 견고해집니다. 이 책은 남성들이 아내와의 관계에서 겪는 오해와 갈등을 줄이고, 사랑과 신뢰가 넘치는 결혼 생활을 유지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지침을 제공합니다. 단순한 감정 분석을 넘어, 아내의 마음을 여는 방법과 서로 더 가까워질 수 있는 실제적인 방안을 제시합니다.
아내의 마음을 이해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껴진다면, 이 책을 통해 새로운 시각을 얻고 결혼 생활에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올 수 있을 것입니다.
“남자는 아내를 이해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것이 하나님의 명령이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아내의 눈물이 더는 두렵지 않고, 아내의 말이 더는 비논리적으로 들리지 않을 것입니다.
“이 책은 남편들에게는 지혜를, 아내들에게는 위로를 전해주는 선물 같은 책입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아내와의 관계에서 늘 오해와 갈등에 부딪히는 남편
- 아내의 감정을 이해하고 싶지만 방법을 몰라 답답한 남편
- 결혼 생활의 기쁨을 되찾고 싶은 부부
- 성경적 세계관으로 부부 관계를 세워가고 싶은 크리스천 가정
목차
서문
1장 여자는 왜 그럴까?
2장 여자 마음 탐구하기
3장 관계 지향적으로 창조된 여자
4장 여성과 로맨스
5장 그럴만한 가치
6장 다섯 가지 교훈
7장 생존인가 정복인가 아니면 사랑인가
8장 아내가 실망할 때
9장 아내가 통제하는 이유
10장 아내의 숨은 두려움 위로하기
맺음 마무리 기도
부록 1 아내의 언어 판독하기
부록 2 가족 질문 게임
부록 3 하와의 저주
부록 4 그 외 자료들
저자 소개
지은이 렙 브래들리 Reb Bradley
베벌리 브래들리와의 사이에서 여섯 자녀를 둔 목사로서, 라디오 상담 및 토크쇼 진행자로 활동해 왔다. 자신의 실수와 성공을 바탕으로 저술과 강연 활동을 하며, 현대 크리스천 가정이 더욱 견고해질 수 있도록 힘쓰고 있다. 특히 결혼, 아버지의 역할, 자녀 훈련, 그리고 싱글 크리스천의 삶을 주제로 세미나를 인도하며 가르치는 사역을 하고 있다.
한국에서는 크리스천 부모들에게 널리 읽히는 『성경적 자녀양육 지침서』의 저자로 잘 알려져 있으며, 『자녀양육의 위기 극복하기』도 한국어로 번역·출간되었다. 또한 홈스쿨 컨퍼런스의 주강사로 여러 차례 방한한 바 있다.
역자 윤주란
경북대학교에서 영어영문학을 전공하고 한동대 통번역대학원을 졸업 후 국제회의 통역과 번역 일을 했다. 현재는 두 아이를 양육하며, 아이들이 하나님께 쓰임 받는 사람이 되길 기도하는 엄마이다.